주식 투자 이야기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와 실적

짝은거인 2022. 6. 17. 16:04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시쿨
짝은거인 입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와 실적



요즘 같은 하락장세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종목이 있어 소개합니다.
주인공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삼바 입니다.

1.삼성바이오로직스 실적

삼성바이오로직스 2021년 실적

먼저 2021년 실적을 확인해보겠습니다.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이 큰폭으로 상승했었네요
영업이익률이 무려 34% 입니다.
(이거 실화입니까?)
그래서인지 PER이 100배가 넘네요;;;;
당황스러운 PER입니다.

올해 1분기 실적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삼성바이오로직스 1분기 실적

우와~
매출, 영업이익, 순이익이 거의 2배 상승했네요
어떻게 이런 실적이 나오죠?
역시나 영업이익률은 34%!!!

어마무시한 실적에 놀라고
높은 PER에 한번 더 놀라네요 ^^;;

2.삼성바이오로직스 수급

 

삼성바이오로직스 수급

최근에 수급 흐름이 좋습니다.

기관과 외국인이 매수해주고 있습니다.

개인들의 매도가 이어지고 있네요

수급의 질이 긍정적입니다.

 

지속적으로 지켜봐야겠습니다.

3.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일봉 차트

올 해 2월에는 60만원대까지 하락했었습니다.
이 후로 골든크로스가 나오고 120일선까지 반등했었는데요
돌파할듯 말듯 하면서 지지부진하게 횡보했습니다.

최근에도 시장 약세로 하락했었습니다만
오늘 거래량이 증가하면서
장단기 모든 이평선들이 밀집한 상태에서
돌파하는 양봉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의미있는 장대양봉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앞으로의 주가 흐름은 아무도 알 수가 없습니다만
본인만의 원칙과 기준이 있다면 주식투자에 있어서
손실위험을 조금 더 줄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60일선매매법을 선호하기 때문에
오늘 같은 삼성바이오로직스 주가 흐름에서는 매수포지션 입니다.

그래서 딱1주만 매수해봤습니다.
여전히 주식시장은 불안하기 때문에
보수적으로 여유있게 천천히 지켜보면서 대응해나갈 계획입니다.

여러분들의 주식투자 공부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