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24h대리점

코웨이 아이콘정수기2(화이트)

짝은거인 2024. 10. 7. 15: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짝은거인 입니다.

 

얼마 전 직장동료가 이사를 했습니다.

정수기가 필요하다고 해서 친구인 코웨이24h대리점 박정후 점장님을 소개했습니다.

코웨이24h대리점 박정후 점장님 명함

상담 후에 아이콘정수기2 화이트 색상으로 결정했다네요

https://24h.cowaymall.co.kr/shop/100003

 

코웨이스토어

코웨이스토어,코웨이정수기,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룰루비데,연수기,매트리스,전기레인지,의류청정기

24h.cowaymall.co.kr

 

10월5일에 무사히 잘 설치 되었다고 하구요

코웨이 아이콘정수기2 화이트

선물도(?) 많이 주셔서 고마워 하셨습니다.

박정후 점장은 저와 함께 기부도 했습니다.

왼쪽부터 박정후 점장, 짝은거인

제가 밝은횃불 모임으로 기부를 했는데요 

박정후 점장님도 함께 해주셨습니다.

 

이번에 2대이상 결합할인 행사도 진행중이라네요~

필요하신 분은 혜택 받으시면 좋겠습니다.

코웨이24h대리점 결합할인 행사

코웨이 제품 렌탈하시고

추천인으로 짝은거인을 말씀하시면 추가로 제가 선물을 드리고 있습니다.^^

짝은거인 친구추천

코웨이 정수기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집은 정수기 렌탈 기간이 만료되어서 재계약 해야 하는데요

이번에 코웨이 얼음정수기로 렌탈 신청하려고 합니다. ^^

 

비데, 안마의자(마인), 정수기 이용하고 있는데 충분히 만족하고 있답니다.^^

 

 

코웨이 안마의자 마인 렌탈했어요

안녕하세요? 짝은거인 입니다. 지난 번에 #코웨이24h대리점 에서 코웨이 안마의자 마인을 체험 했었습니다. 체험 해보니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시원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세련된 디자

jusikcool.tistory.com

 

 

 

코웨이 더블케어 비데 렌탈 후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짝은거인 입니다. 드디어 왔습니다 ㅎ #코웨이더블케어비데 안방 화장실에 무사히(?) 잘 설치...

blog.naver.com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